밀려오는 전화문의를 처리하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

대표전화 ARS로 담당부서로 연결하고
알림톡으로 채팅이나 챗봇으로 전환하니
고객문의 응대효율, 상담콜 하나로 해결!!

상담콜 고객사례 셀메이트

고객 문의를 처리하는데 어려움이 있으신가요?

콜센터 CS문의 응대 대기시간 지연 고객 불만 높음

늘어나는 대기시간고객 불만은 쌓여가고..
업무 전화가 하루 종일 쉴 새 없이 울리고 있나요?

고객 응대 효율 개선 방법 디지털 전환 챗봇 채팅상담 어떻게

응대 업무 효율을 높일 방법을 고민 중이신가요?
디지털 전환, 챗봇 응대,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할지 막막하신가요?

ARS IVR 콜센터 도입비용 운영비용 높은 비용

우리도 ARS, IVR, CTI 도입하고 싶지만
높은 도입 비용, 운영비용 때문에
도입을 주저하고 계시나요?

상담콜이 고민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효율적인 고객 응대 ARS 안내 채팅 상담 챗봇 높은 수준 상담

상담콜다양한 방식으로 고객 응대가 가능합니다.

채팅상담으로 전환, 챗봇 호출하기, 단순 문의 자동응답으로
직접 통화가 필요 없는 응대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전화 통화를 원하는 고객만 남으니 집중해서 응대가 가능해집니다.

제한적인 시간에 제한적인 인원으로도
충분히 높은 수준고객 응대 운영이 가능합니다.

효율이 높아지는 만큼 고객 만족도매출,
그리고 고객 응대를 담당하시는 분들의 성과에도 도움이 되겠죠?

소수정예 고객 응대 처리 고객 만족도 매출 증가 성과 달성
저렴한 가격 부담없는 솔루션 초기 도입 비용 운영 유지 보수 파격적

사실 이런 솔루션들은 초기 도입 비용이나 운영비용이 상당히 비쌉니다.

상담콜은 꼭 필요한 기능만, 기존 방식과 좀 다른 방식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1/10 수준비용으로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상담콜은 이런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분들은 이런식으로 간편하게 문의 사항을 안내받게 됩니다.

다양한 곳에서 상담콜로 고객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상담콜 고객사례 셀메이트

상담콜 서비스 이용 요금

월 사용료 카카오알림톡 비고
39,000원 월 300건 무료 무료 건수 초과시 건당 10원
전국 대표번호 제공, 착신연결 5회선, IVR/ARS 시나리오 3개 기본 제공 알림톡 발송 시스템 무료 제공 시나리오 및 착신 번호 추가시 추가비용 발생

상담콜이 더 궁금하신가요?

도입 관련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상담콜 고객응대 전문가에게 연락주세요.
꼭 필요한 기능부터 유지보수 노하우까지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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